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권혁수 "구도쉘리에 법적 대응 NO…사실만 명확하게 해주길"

[N현장]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11-04 14:08 송고
뉴스1 © News1 DB
뉴스1 © News1 DB
배우 권혁수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구도쉘리의 상의 탈의 논란과 관련해 자신은 "사실 관계를 명확하게 하고 싶은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권혁수는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모처에서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추후 법적으로 대응할 가능성에 대해 묻자 "사실관계를 따지는 데 있어서 법적 문제를 야기해야 한다면 그렇게 하도록 하겠다"고 답하면서도 "그렇지만 저는 사실 관계를 명확하게 하는 것을 원하지, 타지에 온 그와 법적 분쟁을 하고 싶지 않다"고 털어놨다. 

권혁수는 "구도쉘리에게 그 뒤로 연락을 안 한 건 아니다. 연락을 해도 아무런 답이 없었고 구도쉘리는 두 사람을 건너서 그런 이야기를 해왔다"고 말했다.

권혁수의 매니저는 "연락을 취했는데 연락을 아예 받지 않고 있다"며 "구도쉘리 인터뷰가 나가기 전 구도쉘리와 인터뷰를 한 매체에서 사실 확인 요청이 왔는데 '저희도 증거가 있기 때문에 정리 되는대로 말씀드리겠다' 했는데 기사가 나갔다"고 설명했다. 

또 권혁수의 매니저는 "구도쉘리에게 직접 연락이 오지 않고 (권혁수와 구도쉘리) 중간에 껴있는 분이 연락이 왔다"며 "'구도쉘리가 권혁수가 (상의 탈의를) 시킨 거라고 정정해주면 인터뷰 내지 않겠다'는 연락이었는데 저희가 거절했다. 그걸 거절하자 인터뷰 기사로 수면 위에 올라왔다. 저희도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 사실만 정확히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권혁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구도쉘리와 '공공장소 상의 탈의' 논란을 두고 지난 3일부터 갈등을 빚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9월30일 한국의 한 식당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당시 구도쉘리는 상의를 벗은 채 노출이 심한 브라톱만 입고 출연했고 시청자들은 노출이 지나치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구도쉘리는 지난 3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권혁수에게 브라톱 의상을 입을지 미리 물어봤으나 권혁수가 '티셔츠를 입은 채 촬영하다가 덥다면서 탈의하라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권혁수가 조작이 알려지면 자신의 연예인 생활은 끝이라며 묻어달라 이야기했다고도 전했다.

반면 권혁수 측은 다른 매체를 통해 상의 탈의는 사전에 약속한 것이 아니었다며 구도쉘리의 주장은 거짓말이라고 반박했다. 노출 아이디어와 방송은 구도쉘리가 먼저 제안했고 이후 문제가 되자 '오빠가 연출한 상황처럼 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혀 논란이 가중됐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