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권혁수 "구도쉘리, 브라톱 방송 논란되자 물타기 원해"

[N현장]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11-04 14:01 송고
뉴스1 © News1 DB
뉴스1 © News1 DB
배우 권혁수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구도쉘리가 등뼈찜 먹방 방송 논란 이후 물타기를 하려 했다고 주장했다. 

권혁수는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모처에서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구도쉘리가 원했던 건 외로운 싸움 속에서 '권혁수가 연출했다 하면 물타기 되지 않을까' 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저는 그것에 거짓말이기 때문에 동조하지 못했다. 거짓말을 할 수 없었다. 거짓으로 감추려 한 것에 동조하지 못했다. 거짓이기 때문"이라고 강조하며 "구도쉘리는 그런 것에 상처를 받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권혁수는 "구도쉘리를 욕하는 분들을 그와 같이 욕함으로써 곁에 있어주고 싶었다"며 "끝까지 쉘리가 그런 욕을 했었고 입을 맞춰달라 했다. 저는 거기에 응하지 않았고,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실이 아닌 부분을 매니저 통해 바로 잡았으나 구도쉘리는 그 뒤에도 커뮤니티에 올라간 글을 자꾸 정정해달라는 요청을 편집자에게 했다"고 전했다. 

이에 유튜브 편집자는 "권혁수씨가 구도쉘리씨에게 옷을 벗으라고 지시하지 않았는데 구도쉘리는 권혁수가 (정정) 글을 올려서 논란 커졌으니 권혁수가 연출해서 한 거라고 거짓말 해주면 쉽게 해결 될 것이라고 본 것"이러며 "구도쉘리씨는 권혁수씨의 정정 글은 잘못된 정보로 인해 올라간 것이고 진실은 연출해서 쓴 것이라고 쓰면 해결되지 않겠냐고 했다"고 설명을 거들었다.
한편 권혁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구도쉘리와 '공공장소 상의 탈의' 논란을 두고 지난 3일부터 갈등을 빚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9월30일 한국의 한 식당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당시 구도쉘리는 상의를 벗은 채 노출이 심한 브라톱만 입고 출연했고 시청자들은 노출이 지나치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구도쉘리는 지난 3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권혁수에게 브라톱 의상을 입을지 미리 물어봤으나 권혁수가 '티셔츠를 입은 채 촬영하다가 덥다면서 탈의하라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권혁수가 조작이 알려지면 자신의 연예인 생활은 끝이라며 묻어달라 이야기했다고도 전했다.

반면 권혁수 측은 다른 매체를 통해 상의 탈의는 사전에 약속한 것이 아니었다며 구도쉘리의 주장은 거짓말이라고 반박했다. 노출 아이디어와 방송은 구도쉘리가 먼저 제안했고 이후 문제가 되자 '오빠가 연출한 상황처럼 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혀 논란이 가중됐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