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LP, 2020년 유치부 신입생 모집…"영어와 인성 함께 교육"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19-10-29 12:08 송고
(자료제공=SLP) © 뉴스1
(자료제공=SLP) © 뉴스1

서강교육그룹의 SLP는 전국 59개 학당에서 2020년 유치부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SLP 유치부는 연령에 따라 큰 발달 차이를 보이는 유아의 특성을 고려해 '연령별', '연차별'로 세분화 한 총 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SLP 유치부는 유아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놀이를 병행하는 점이 특징이다. 유아들은 하루 5시간 이상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됨으로써 학습이 아닌 체득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다.

특히 SLP는 서강대학교의 교육 철학에 따라 영어교육뿐만 아니라 전인교육도 중점을 두고 있다. SLP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인성교육 영어교재를 개발해 함께 가르치고 있다. 또 자체 개발한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독서 습관 형성과 사고력 발달을 위해 힘쓰고 있다.

SLP 유치부 신입생 등록 상담은 인접 지역 내 'SLP 학당' 또는 '서강교육그룹 본사'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유치부 신입생 모집 일정에 맞춰 전국 학당에서 프로그램 설명회도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지역 학당별 일정은 SLP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영길 ​서강교육그룹 대표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들도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SLP 유치부 프로그램 Rainbow Bridge의 장점"이라며 "25년간 SLP에서 영어를 배운 학생들이 훌륭하게 성장한 것처럼 SLP에서 쌓은 영어 실력이 학생들에게 힘이 되고 더 큰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LP는 지난 1994년 서강대학교에서 우리나라 어린이들을 위해 맞춤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올해로 설립 25주년을 맞이했다. SLP는 외부 교재들을 짜깁기해서 사용하지 않고 25년 동안 영어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교육 정책, 외부 환경 등을 고려한 커리큘럼을 직접 개발·개정해서 가르치고 있다.


choh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