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니엘, tvN '유령을 잡아라' OST 가창…문근영 테마곡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9-10-28 16:44 송고
유령을 잡아라 OST© 뉴스1
유령을 잡아라 OST© 뉴스1

tvN ‘유령을 잡아라’가 드라마의 감정선을 살릴 새 OST를 공개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연출 신윤섭/극본 소원-이영주/제작 로고스필름/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오는 29일 정오 두번째 OST인 주니엘(JUNIEL)의 ‘그 별’을 발매한다.
‘그 별’은 극중 유령(문근영 분)의 슬픈 기억을 밤하늘의 별에 비유한 곡이다. 어두운 밤 하늘의 별을 연상시키는 효과음들과 악기소리들이 쓸쓸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지난주 방송된 2회에서 고지석(김선호 분)이 치매에 걸린 엄마 한애심(남기애 분)를 만나는 장면에 삽입돼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특히 ‘그 별’을 통해 약 1년만에 OST 작업에 참여하게 된 주니엘은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뽐내며 곡의 깊이를 더했다.

문근영의 4년만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유령을 잡아라’는 ‘그 별’을 비롯해 다수의 OST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유령을 잡아라’가 첫 방송부터 시청률 4.1%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만큼, 주니엘의 ‘그 별’ 뿐 아니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OST를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첫차부터 막차까지! 우리의 지하는 지상보다 숨 가쁘다!’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 그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 tvN ‘유령을 잡아라’는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유령을 잡아라’ OST Part 2 주니엘 ‘그 별’은 오는 2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