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성현아 "전재산 700만원, 아들과 버텼다" 생활고 눈물고백

[N컷]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9-10-21 15:29 송고 | 2019-10-21 15:50 최종수정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제공 © 뉴스1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제공 © 뉴스1
배우 성현아가 생활고를 털어놨다.
성현아는 21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그동안의 심경을 전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의 최근 촬영을 통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성현아는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성현아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극장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쳤지만 최근 긴 공백기를 가졌다. 그녀는 이번 녹화에서 그동안 '여배우' 성현아에 가려져 볼 수 없었던 '엄마' 성현아로서의 속내를 털어놓았다.

현재 홀로 8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성현아는 "아이 낳고 7년간 단 한 번도 운 적 없다"며 씩씩하게 말을 잇던 중, 김수미의 따뜻한 눈빛과 위로에 그동안 담아두었던 마음 속 응어리들을 모두 토해냈다. 

성현아는 생활고로 힘들었던 지난 날을 회상하며 "월세 보증금으로 남은 700만원이 전 재산이었다" "선풍기 하나로 아들과 폭염을 견뎠는데 아들과 함께 하니 그것도 추억이 되더라"고 털어놓으며 끝내 참아왔던 울음을 터트렸다.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엄마' 성현아의 눈물 섞인 고백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될 SBS 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공개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