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스모스제과, 할로윈 데이 맞아 ‘호박마녀를 잡아라’ 이벤트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0-21 11:48 송고
© 뉴스1
© 뉴스1

㈜코스모스제과는 오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호박마녀를 잡아라’ 이벤트를 21일부터 27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박마녀를 잡아라 이벤트는 미국 전역에서 매년 10월 31일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즐기는 축제 ‘할로윈 데이’ 시즌을 맞아 코스모스제과 과자와 접목해 기획한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호박마녀를 잡아라’ 영상을 보고 ‘단호박 두부과자를 들고 가는 마녀’가 지나간 횟수를 마녀 캡처본과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제품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제품 패키지에는 왕소라형 과자, 고구마형 과자 등 코스모스제과 대표 과자가 포함돼 있다.

당첨자는 10월 29일(화) 코스모스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스제과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스모스제과 관계자는 “아이들이 초콜릿과 사탕을 받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과자를 활용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해봤다”며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고 푸짐한 코스모스제과 경품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모스제과는 ‘왕소라형 과자’ ‘짱이야’ ‘초코콘’ 등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전통과자를 만드는 중소 제과업체로 48년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최근에는 ‘버터갈릭새우칩’ ‘이상한 감자칩’ 등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으로 중국, 대만 등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