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동국제약, 창립 51주년 기념 CI 변경…홈페이지도 리뉴얼

(서울=뉴스1) 이영성 기자 | 2019-10-15 16:45 송고
동국제약 새 CI. © 뉴스1
동국제약 새 CI. © 뉴스1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15일 창립 51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CI를 공개했다.

새 CI는 '우리의 열정과 당신의 건강'(Our Passion, Your Health)이라는 기업 경영이념과 함께 '창조'와 '소통' '정성'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토탈헬스케어 그룹으로 도약하자는 지향점을 두고 디자인됐다는 게 동국제약의 설명이다.
CI의 디귿(ㄷ) 자와 기역(ㄱ) 자의 녹색 및 파란색은 인류의 밝고 건강한 미래를, 글자의 짙은 파란색은 신뢰와 정중함을 의미한다. CI 중심에 위치한 글자는 세계인과 함께하는 브랜드 '동국'을 상징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지난 50년의 세월과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인재와 함께 최고의 일터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기업 홈페이지도 새롭게 열었다. 고객과의 '교감'의 의미를 담아 사용자 중심의 밝고 역동적인 콘셉트로 디자인했다는 설명이다. 동국제약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50주년 역사관'도 새롭게 마련됐다.
지난 1968년 10월 15일 설립된 동국제약은 지난해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매출 4000억원을 달성했다.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 헬스케어 그리고 해외수출품 등 여러 사업 부문에서 신제품 개발 및 성장동력 발굴을 통해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을 확대하고 있다.


ly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