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카페 아다지오, 100만잔 돌파 기념해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무료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0-14 16:41 송고
© 뉴스1

파리바게뜨의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Café Adagio Signature)’가 누적 판매량 기준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3월 초 출시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달콤한 향미와 풍부한 바디감, 깊고 진한 여운 등의 차별화된 맛으로 큰 인기를 끌며 100만 잔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커피의 맛뿐 아니라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과도 좋은 조화를 이뤄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왔다.
  
또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SPC그룹 로스팅 센터에서 직접 로스팅 한 원두를 7일간 숙성시킨 후, 단 7일간만 매장에서 판매하는 ‘7데이즈(days) 원두 원칙(로스팅 후 14일 이내에만 판매)’이라는 운영 방식에 따라 신선함을 강조하며 차별화를 해왔다.
  
파리바게뜨는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10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월 14일~16일 3일간 5만 명을 대상으로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비치된 관련 홍보물의 QR코드를 모바일 기기로 스캔해 영상을 시청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