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창육아종합지원센터 '자연아놀자 생태체험마당' 개최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2019-10-12 17:30 송고
 <br />전북 고창군은 12일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가족친화적인 환경조성과 저출산 인식개선의 일환으로 ‘제4회 자연아 놀자!’ 어린이 생태체험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News1
 
전북 고창군은 12일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가족친화적인 환경조성과 저출산 인식개선의 일환으로 ‘제4회 자연아 놀자!’ 어린이 생태체험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News1

전북 고창군은 12일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가족친화적인 환경조성과 저출산 인식개선의 일환으로 ‘제4회 자연아 놀자!’ 어린이 생태체험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 내 아이뜨락 생태놀이터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유기상 고창군수를 비롯해 아이들과 부모 1500여명이 참여해 미니운동회, 애니멀 스토리, 생태체험, 민속놀이 등의 다채로운 활동을 즐겼다.

특히 마술공연과 즉석에서 펼쳐지는 놀이마당의 게임도 진행돼 어린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 참가자는 “아이들의 손을 잡고 나선 체험나들이에 색다른 주말을 보낼 수 있었다”며 “늘 이렇게 즐겁고 알찬 체험행사를 열어주는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있어서 참 좋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이뜨락’은 고창육아종합지원센터 내 있으며 정형화된 놀이시설 구성에서 벗어나 전래놀이와 창의적인 오감발달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전북지역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일일 체험학습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jcpar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