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ㆍ산업

건강가전 엔유씨전자, 20% 특별 할인 가을 기획전 실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10-01 15:38 송고
© 뉴스1

건강가전 엔유씨전자가 10월 한 달간 특별할인 ‘가을 단풍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레드 계열 가전 제품에 한해서 진행되며, 신제품 진공블렌더를 비롯해 IoT 스마트 주서, 초고속 블렌더, 통째로 원액기, 스마트 발효기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유씨전자는 가을을 맞이해 이사를 앞두거나 가전제품을 새로 장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으며, 행사는 엔유씨몰뿐만 아니라 엔유씨 제품이 입점된 온라인몰 전체에서 동시 진행된다.

또한 할인 대상 제품 중 프리미엄 모델인 진공블렌더(SV-410MK)와 IoT 스마트주서(WSJ-20DR3K)의 경우, 엔유씨몰에서 정품으로 등록 시 모터보증기간을 기존 1년에서 2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는 최근 ‘진공·초고속·저소음’ 기능을 갖춘 진공블렌더를 출시해 국내외 전시회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엔유씨 진공블렌더는 소음방지커버와 초고속 블렌딩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음 방지와 파워 2가지 성능을 한 번에 만족시키는 블렌더다. 또한 주스의 신선도를 올려주고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해주는 ‘진공’기능이 있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외에도 7가지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IoT 스마트 주서와 100여 가지 발효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스마트 발효기도 할인 대상 제품인 만큼 더욱 실속 있는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과 어울리는 레드 색상 계열에 한해 준비됐다”며 “다양한 제품군에 한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매월 기획전을 통해서 한층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기획전과 프리미엄 정품 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유씨전자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