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누퍼, 호찌민 '한국·베트남' 문화관광대전에 한류 대표 참석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9-09-27 09:40 송고 | 2019-09-27 10:26 최종수정
스누퍼© 뉴스1
스누퍼© 뉴스1

스누퍼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019 호찌민 한베문화관광대전’에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스누퍼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베트남 호찌민 응웬 훼 광장에서 진행되는 ‘2019 호치민 한베문화관광대전’에 양일간 출연해 한국과 베트남 양국의 문화 및 관광 교류 증대 활성화를 위해 활약한다. 스누퍼는 이와 관련해 네이버 브이라이트 'V 하트비트'에도 출연한다.

‘V HEARTBEAT’는 네이버와 베트남 정부가 함께 만든 베트남 유일의 공신력 있는 음원 차트로 매달 한국과 베트남 인기 가수들과 함께 공연을 진행해왔다.

이번 ‘V HEARTBEAT’는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 브이라이브(V LIVE)가 ‘호치민 한베문화관광대전’을 기념해 베트남 호치민에서 스페셜 콘서트로 개최돼 더욱 의미가 있다. 스누퍼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걸그룹 여자친구가 함께하며 베트남 인기가수 (누폭틴, 비오안) 등 총 12명의 연예인이 출연한다.

또한 스누퍼는 본 공연에 앞서 베트남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특별한 팬 사인회와 V LIVE 등을 진행할 계획으로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앞서 스누퍼는 지난해 베트남 지상파 인기 프로인 htv7 ‘듀엣송 갈라콘서트’에 위너와 나란히 출연해 듀엣가요제 TOP5 갈라콘서트의 엔딩 축하 무대를 장식하고 현지 팬미팅을 개최해 베트남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2017 호찌민 한류박람회’에서 아시아 루키로 선정되기도 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