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권나라, 청초한 미모…완벽한 9등신 비율까지

[N화보]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09-24 19:05 송고 | 2019-09-25 10:38 최종수정
엘르 © 뉴스1
엘르 © 뉴스1

배우 권나라가 청초한 매력을 발산했다. 

24일 패션매거진 엘르 디지털에서 공개된 화보는 ’내추럴 본 뷰티'(Natural Born Beauty) 콘셉트로 꾸며져 권나라의 자연스러운 순간들을 포착했다.

권나라는 평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 가꾼 본인의 모습을 화보 속에서 그대로 녹여냈다. 또 그는 그만의 놀라운 9등신 비율도 자랑하는가 하면, 잡티 하나 없는 피부로 청초한 미모까지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촬영한 엘르 유튜브 영상에서 권나라는 다양한 뷰티 팁을 공개했다. 먼저 그는 작품 촬영 전 여배우의 부기 빼는 방법을 가감없이 소개했다. "다이어트를 할 때는 물을 많이 마시고, 녹차 물에 설탕을 넣어서 희석해서 먹는데 부기에 도움이 된다"며 "몸이 잘 부을 때는 집에서 반신욕을 하는 데 욕조에 소주 한 컵을 붓는다.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부기가 쫙 빠진다"고 자신의 팁을 공개했다.

엘르 © 뉴스1
엘르 © 뉴스1


엘르 © 뉴스1
엘르 © 뉴스1

촬영 현장에서 함께 진행된 유튜브 영상 촬영 중에는 본인의 운동 팁을 공개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따라하기에 좋은 어깨 스트레칭 동작부터 지금의 탄탄한 라인을 만든 운동들을 직접 선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했다.

한편 권나라는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을 확정했다. 그는 극 중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첫사랑이자 경쟁사 직원 오수아로 변신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