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국 거제도 열애설 "명백히 사실 아냐"·해쉬스완 '억울'(종합)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9-09-17 10:51 송고
방탄소년단(BTS) 정국© News1
방탄소년단(BTS) 정국© News1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장기 휴가 당시 사진으로 열애설에 휩싸여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와 함께 CCTV 속 남성이 정국이 아닌 해쉬스완이라는 주장도 제기까지 해쉬스완에게도 괜한 불똥이 튀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입장을 통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정국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힌다"고 알렸다.

이어 "멤버 정국은 이번 휴가 기간 거제도 방문 중 평소 알고 지내던 타투숍 지인들이 현지 방문 중인 것을 알게 되었다"며 "이에 타투숍 지인들 및 거제도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단체로 노래방에 갔고 그 내용이 왜곡되어 알려지게 됐다"고 해명했다.

또 "당사는 아티스트의 장기 휴가 기간에 있었던 소소한 개인적 일상들이 왜곡되어 알려진 것에 대해 유감으로 생각한다"며 "CCTV 유출 및 불법 촬영 여부 등에 관해 확인 후 개인정보 유출 및 사생활 침해에 대해서는 강력히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이날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거제도 목격담이 제기됐다. 한 누리꾼은 한 남성과 여성이 백허그하고 있는 CCTV 사진을 올리며, 사진 속 남성이 방탄소년단 정국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정국은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사진 속 인물이 정국이 아닌 래퍼 해쉬스완이라고 주장했다. 의혹이 커지자 해쉬스완은 자신의 SNS에 문제가 된 사진을 올린 뒤 "이거 저 아니에요. 너무 많이들 물어보셔서"라고 해명했으나, 곧 글을 삭제했다.

이후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으로 추정되는 누리꾼들이 해쉬스완을 조롱하는 듯한 글을 올렸고, 해쉬스완은 이 글들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캡처해 올리며 "진짜 역겹다"라며 "토할 것 같아"라고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다.

또한 해쉬스완은 계속된 화제에 추가로 "너넨 너네 일하고 난 나 하는 음악할게"라며 "좀 지친다. 솔직히 나 잘못 없거든 진짜. 난 내가 화가 난다는 게 화가 나. 내 자신한테. 그러니까 그냥 아무것도 하지 말자"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