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XX 출신 아냐…벗방·몸캠 한 적 없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9-09-16 09:35 송고
박서아 SNS© 뉴스1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의 BJ 박서아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박서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방송 중 'XX'가 무엇을 뜻하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박서아는 영상에서 "올해 1월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했고, 그 이전에 다른 플랫폼에서 방송을 한 적이 절대 없다"고 손사래를 쳤다.

이어 "박서아라는 이름이 제 본명이며,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부끄럽지 않기 위해 행동을 조심해왔다"며 "저는 단 한 번도 '벗방(벗는 방송)'이나 몸캠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고 있었다"라며 "신분세탁을 했냐는 사람도 있었고 제보 사진도 많이 보내오던데, 내가 절대로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또 박서아는 방송 말미 눈물을 보이며 "많은 분들이 DM으로 메시지를 보내왔고, 방송 초반부터 많이 힘들었다"며 "내가 아닌 것이기 때문에 그냥 두면 될 줄 알았는데 말을 하지 않으니 어느 순간 내가 그런 사람이 되어 있었다"라며 해명 방송을 한 이유를 밝혔다.

박서아는 지난 2011년 그룹 브레이브걸스로 활동을 시작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6년 팀에서 탈퇴해 모델 및 인플루언서로 활동해 왔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