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G마켓,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온라인쇼핑 부문 13년 연속 1위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2019-08-28 09:21 송고
G마켓 로고 © 뉴스1(G마켓 제공)
G마켓 로고 © 뉴스1(G마켓 제공)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이 2019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온라인쇼핑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지표다. 브랜드 이미지 및 인지도,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선정한다.

G마켓은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무인라커서비스 '스마일박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와 익일배송 '스마일배송' '당일배송관' 등의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위한 혜택은 물론, 모든 소비자가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장단기적인 서비스 마련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