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쿡모아] 월요병 극복해줄 가성비 갑 이벤트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8-26 11:26 송고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만원쿠폰 이벤트’ 푸드나무 제공© 뉴스1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만원쿠폰 이벤트’ 푸드나무 제공© 뉴스1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추석 선물 세트 구매 시 1만원 할인이 적용되는 ‘만원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킹닭컴은 26일부터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받아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만원열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단순히 1만원 쿠폰만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구매 개수에 맞춰 3만 원, 5만 원 할인 쿠폰 등 총 3가지 종류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맛있닭 선물세트, 더프레시 선물세트 등 닭가슴살 선물세트를 비롯해, 반건시 대봉말랭이 선물세트, 레드향&한라봉 선물세트와 같은 과일 선물세트 그리고 청정원 팜고급유, 건국유업 약콩두유 등 다양한 종류의 추석 선물세트를 쿠폰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행운의 추석 지원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랭킹닭컴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 행사기간에 선물세트를 구매한 사람 중 총 10명을 추천해 30만 원 금액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선물세트 브랜드관 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의 상세페이지로 들어가 쿠폰을 직접 받아 사용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 뉴스1
© 뉴스1

버거킹이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일주일간 버거킹 대표 메뉴 와퍼를 35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장 방문 고객 대상이며 약 39%의 할인율이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하여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불맛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은 “기호에 따라 와퍼에 치즈 2장(600원 추가) 혹은 베이컨 4장(1200원 추가)을 추가해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파격적인 와퍼 할인 혜택을 더욱 많은 분들이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