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해외연예] 마일리 사이러스, 리암 헴스워스와 이혼 이유 해명 "바람 때문 아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08-23 09:50 송고
TOPIC/Splash News © News1
TOPIC/Splash News © News1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가 배우 리암 헴스워스와의 이혼 원인이 자신의 바람 때문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23일(한국 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는 거짓말쟁이가 아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나는 많은 잘못을 인정할 수 있지만 부정행위(바람) 때문에 결혼이 끝났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며 "난 리암과 10년동안 함께 했고, 나는 리암을 사랑하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전했다. 또 마일리 사이러스는 "리암과는 재결합 후 나는 헌신적이었다"며 "여기에서 더 밝힐 비밀은 없다. 나는 당신들이 보는 가운데서 성장했다"고 적기도 했다. 

한편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햄스워스는 지난 2010년 영화 '라스트 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이후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던 두 사람은 2016년 약혼을 발표하고, 2018년 말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는 지난 10일 성명을 내고 이혼하기로 합의했다고 알렸다. 두 사람의 결별설은 마일리 사이러스가 SNS에 결혼반지를 끼지 않은 사진을 올리며 불거졌고 이내 사실로 확인됐다. 
특히 마일리 사이러스가 이혼 발표 불과 몇 시간 전, 이탈리아에서 맥심 모델 출신인 케이틀린 카터와 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마일리 사이러스의 바람으로 리암 헴스워스와 이혼하게 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