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화보] '가을 여신' 이다희, 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08-20 16:24 송고
그라치아, 조 말론 런던 © 뉴스1
그라치아, 조 말론 런던 © 뉴스1
배우 이다희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20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최근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이다희, 뷰티 브랜드 조말론과 함께한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네델란드 암스테르담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다희는 시크하고 우아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답게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이다희는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의상과 패션 소품, 액세서리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여신'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그라치아, 조 말론 런던 © 뉴스1
그라치아, 조 말론 런던 © 뉴스1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다희는 '검블유'와 캐릭터 차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밝은 분위기의 역할을 해보고 싶다는 갈증이 늘 있었다. 내 안에 있는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는 바람이 있었는데 차현이 바로 그런 캐릭터였다. 나와 차현 사이에 비슷한 면을 끄집어 내서 최대한 이질감이 없도록 연기하고 싶었다. 차현과 나의 싱크로율은 거의 100%"라고 말했다.

또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퀸덤' MC를 맡은 것에 대해 "멋진 걸그룹의 무대를 직접 보고 싶은 팬심과 가까이에서 응원하고 싶은 마음으로 MC를 맡게 됐다. 드라마 속 캐릭터 안의 이다희가 아닌, 본연의 내 모습으로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배우 이다희의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그라치아' 매거진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