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교원더오름, 효소 처리 시스템 적용된 ‘효소홍삼정’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8-13 14:14 송고
교원더오름 제공© 뉴스1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은 효소 과학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홍삼농축액 ‘효소홍삼정’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효소홍삼정은 교원더오름과 ㈜비티진 양사의 지속적인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된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허받은 제조공법 효소 처리 시스템(Enzymatic Control System: 이하 ECS)을 가진 ㈜비티진과 업무 제휴 협약(MOU)을 통해 홍삼 신제품 개발에 힘써왔다. 
  
효소홍삼정 역시 효소처리시스템(ECS)이 적용되어 사포닌 성분이 효소반응에 의해 흡수가 좋은 형태의 특이 사포닌으로 전환시켜 체내 흡수율을 높여준다. 해당 제품은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을 하루 19.8mg을 제공하며, 특이 사포닌 컴파운드 K(Compound K)가 (3mg/2g) 함유돼 면역력 증진과 함께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은 체내 흡수율에 따라 효과에 차이가 있다"라고 말하며,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홍삼제품의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흡수율이 좋은 홍삼 제품을 찾거나 피로개선을 원하는 직장인, 항산화 및 면역력 증진 등 각별히 건강관리가 더 필요한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교원더오름 ‘효소홍삼정’은 공식 해당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