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제주

서귀포잠수함 추석이벤트…9월 한달 사전구매 고객 20% 할인

커피 무료 쿠폰·JTO 내국인면세점 1만원 할인권도 증정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2019-08-13 11:49 송고
서귀포잠수함 © 뉴스1

제주 서귀포 앞바다 문섬의 수중 세계로 안내하는 대국해저관광㈜ 서귀포잠수함이 추석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서귀포잠수함은 9월 한달 간 서귀포잠수함 홈페이지에서 승선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승선료 20%를 할인해 준다.
 
또 커피 무료 쿠폰과 왈종미술관 40% 할인권, 제주관광공사(JTO) 내국인면세점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9월13일 추석 당일 서귀포잠수함 홈페이지를 통해 승선권을 구매한 만 18세 미만 모든 탑승객에게 나노블럭 세트도 선물한다.
 
대국해저관광의 서귀포잠수함은 올해 초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4년 연속 해양관광지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특히 관광분야에서는 세계 최초로 ISO-9001인증을 받았다. ISO-9001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시행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으로,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 과정에 걸친 품질보증 체계를 의미한다.
 
또 2만 시간 무사고 안전운항으로 잠수함 최장기 무사고 운행기록을 세워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했다.
 
김용이 서귀포잠수함 회장은 "대한민국에서 해수면 40m 아래로 내려가 난파선을 직접 볼 수 있는 곳은 서귀포잠수함이 유일하다"며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과 제주의 아름다운 바닷속 풍경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ks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