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맛은 돼지롭게, 칼로리는 가볍게’ 아이스크림 살찔 걱정 없이 편하게 먹자

파인트 한 통(474㎖) 다 비워도 260㎉
아이스박스 보냉 포장으로 24시간 내 배송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8-06 15:15 송고
© 뉴스1

‘살찔 걱정 없는 아이스크림을 배달해드립니다.’
  
맛있게 먹는 건 좋지만 살찌는 것은 두려운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다. 스키니피그 크리머리는 아이스크림의 단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열량은 70~80% 낮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날씬한 돼지’란 뜻의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은 칼로리가 100㎖에 45㎉이다. 3~4인용인 파인트 한 통(474㎖)을 다 먹어도 260㎉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칼로리가 높아지는 이유는 유지방과 설탕에 있다. 스키니피그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 스테비아, 에리스톨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단맛을 구현했다. 이 감미료들은 체내에 흡수되지 않아 칼로리도 낮고 혈당 지수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또 진한 맛을 내기 위해 국내산 생우유와 고품질의 원료를 엄선해 반복적인 샘플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배합비로 만들었다.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닐라닐라 바닐라’ 제주에서 자란 녹차로 만든 ‘제주그린티’ 고소한 검은 참깨로 만든 흑임자 아이스크림 ‘블랙쎄서미’를 포함해 이탈리안카라멜, 초콜릿더블샷, 피넛버터긱 총 6개 제품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스키니피그는 30시간 동안 영하 70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충분한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아이스박스에 보냉 포장되며, 출고 후 평균 24시간 내에 배송이 완료된다. 혹시라도 녹아서 배송된 경우 스키니피그 고객만족팀에서 100% 교환 환불을 보장한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에서만 유통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피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