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참시' 이영자·매니저, 김인석·안젤라 박 부부와 간접 하와이 투어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9-08-03 11:04 송고
'전지적 참견시점' 캡처 © 뉴스1
'전지적 참견시점' 캡처 © 뉴스1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와 매니저가 김인석, 안젤라 박 부부와 간접 하와이 투어에 나선다. 이들은 현지인이 픽한 음식과 핫 플레이스를 알차게 즐길 것으로 전해졌다. 
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3회에서는 하와이의 무드를 만끽하는 이영자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영자가 지난 '2019 전참시 MT' 장기자랑에서 아쉽게 '해외여행 상품권'을 놓친 매니저를 위해 일일 하와이 투어를 준비한 것. 이영자는 김인석, 안젤라 박 부부에게 도움을 요청해 투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이영자, 매니저가 김인석, 안젤라 박 부부와 만나고 있다. '하와이안 영자'로 파격 변신한 이영자를 보고 화들짝 놀라는 부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특히 안젤라 박은 약 20년 넘게 하와이에서 생활한 현지인답게 하와이 피플의 면모를 톡톡히 보였다. 그는 현지 감성이 물씬 나는 '하와이 키트'와 '하와이 ASMR'로 이영자의 무한 감탄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실제로 이영자는 "여기가 서울이야~ 하와이야~"라면서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아울러 매니저가 안젤라 박이 추천하는 하와이 현지 음식과 투어 코스를 직접 맛보고 상상하며 즐기는 모습은 실제 여행객과 다를 바 없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