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레뱅드매일, 풀뽀로꼬 루프탑 파티 개최

이태원 루프탑서 트렌디한 상그리아 파티 진행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7-31 16:14 송고
© 뉴스1

와인 전문 수입 기업 ㈜레뱅드매일은 8월 1일 칼리갈리박사의 밀실 이태원점 루프탑에서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스페인 상그리아 ‘풀뽀로꼬’와 함께 하는 ‘Splendid Night with Pulpoloco’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티는 7월부터 출범한 풀뽀로꼬 홍보대사 3기와도 함께하며, 풀뽀로꼬 상그리아와 함께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더불어 레뱅드매일의 스파클링 와인 2종 및 화이트 1종과 다양한 음식들을 제공하여 파티의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여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상그리아는 스페인의 전통 파티 음료로 일상적인 생활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으로 알려져 있다. 

‘풀뽀로꼬’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카토캔 사용 와인으로, 다층 구조로 설계된 종이 소재로 만들어져 생산할 때 알루미늄 캔보다 환경오염이 덜 발생하며, 사용 후 재생산이 가능한 친환경 용기다. 또한 소재 특성상 무게가 매우 가벼워 휴대성이 높고, 냉장 보관하지 않아도 15개월 동안 변질 없이 와인 보관이 가능하다. 

현재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페인어로 미친 문어를 의미하는 독특하고 신선한 네이밍 덕분에 미국과 호주의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 역시 그 열풍이 더해지고 있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스페인 내에서는 개인마다 상그리아 레시피가 있을 정도로 즐겨 마시는 음료이며, 이번 파티의 풀뽀로꼬를 통해 상그리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며 “또한 베스트 드레스 선정, 100% 당첨 룰렛 돌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렌디 상그리아 풀뽀로꼬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백화점, 역삼 레뱅숍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