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ㆍ산업

건강주방가전 '엔유씨전자' 진공블렌더 신제품 체험단 모집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7-25 10:06 송고
© 뉴스1

진공블렌더를 출시해 주목 받고 있는 주방가전 엔유씨전자가 8월 4일까지 신제품 진공블렌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제품은 ‘엔유씨 진공블렌더(SV-400MK/SV-410MK)’로 엔유씨전자가 지난 11일 ‘진공·초고속·저소음’ 기능을 강조하며 출시한 제품이다. 체험단은 엔유씨전자 SNS(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를 통해 모집되며, 8월 4일까지 SNS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8월 4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엔유씨전자는 모집된 인원 중 10명을 선정하여 진공블렌더 각 1대를 지급하며, 선정된 체험단은 약 1개월 동안 3건의 제품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작성해야 한다.
  
엔유씨 진공블렌더는 용기 뚜껑에 ‘진공 모듈’이 장착되어 용기 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블렌딩 전 용기를 진공 상태로 만들기 때문에 과일, 채소의 갈변과 산화를 미리 방지할 수 있다. 또한 3만2000RPM의 초고속 블렌딩으로 목넘김이 부드러운 주스를 만들 수 있으며, 블렌딩 시 발생하는 소음을 소음커버로 억제해주는 제품이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은 진공블렌더를 활용해 주스와 요리를 만들며, 엔유씨 진공블렌더의 새로운 기술을 경험하게 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