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호텔스닷컴, 한국 최초 워커힐에 '놀이동산' 테마 객실 공개

국내 어린이 대상 진행 설문조사 결과 반영
실내 미끄럼틀·유기농 간식, 마스코트로 꾸며져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9-07-17 17:25 송고 | 2019-07-18 11:45 최종수정
호텔스닷컴의 벨퍼그 랜드 룸
호텔스닷컴의 벨퍼그 랜드 룸

글로벌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여행객을 공략하기 위해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에 마스코트로 꾸며진 '벨퍼그 랜드 룸'을 17일 공개했다.

최근 호텔스닷컴은 자녀가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여행지 숙소를 마음껏 꾸밀 수 있다면 어떤 방을 만들고 싶나요?'라는 질문에 4-7세 아동 56%가 '알록달록한 미끄럼틀, 그네 등이 있는 숙소'라고 답했다. 

응답자 중 42%는 '방에서 좋아하는 젤리와 과자 등 좋아하는 간식을 맘껏 먹을 수 있으면 좋다'고 응답했다. 또 설문에 따르면, 65%의 아이들은 집에서는 할 수 없는 이색적인 숙박 경험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조사는 아이들이 직접 대답한 결과를 반영했다.

이에 호텔스닷컴은 '놀이동산' 콘셉트가 결합된 '벨퍼그 랜드 룸'을 선보인다. '벨퍼그'는 호텔스닷컴 마스코트 이름이다.
 
해당 객실은 알록달록한 미끄럼틀과 열기구 모형 등을 설치해 놀이공원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장난감, 간식으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간식들은 유기농 과일주스, 건조 과일, 유기농 캔디와 젤리 등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식들이 준비된다.
 
한편, 벨퍼그 랜드 룸은 오는 20일부터 9월30일까지 호텔스닷컴에서 1박에 30만3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예약자엔 벨퍼그 인형과 여행 스크랩북을 증정하며, 더불어 워커힐 키즈클럽과 레스토랑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스닷컴 제공
호텔스닷컴 제공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