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현장] '컴백' 노라조 "'사이다' 후 1년, 설레고 영광스러운 느낌"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9-07-17 14:09 송고
신곡 '샤워'를 발표한 노라조© 뉴스1 황미현 기자
신곡 '샤워'를 발표한 노라조© 뉴스1 황미현 기자

듀오 노라조(조빈, 원흠)가 신곡을 들고 나온 소감을 밝혔다.

노라조는 17일 오후 2시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새 디지털 싱글 '샤워'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조빈은 "'사이다' 활동이 잘 끝나고 벌써 1년이 지났다"며 "지난해 쇼케이스를 처음 하면서 설레고 영광스러웠는데 그때의 기분이 그대로 또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원흠은 "여유가 조금 생길줄 알았는데 긴장이 된다"며 "형이 옆에서 잘 도닥여줘서 잘 달려올 수 있었다. 이 자리를 통해서 또 초심을 찾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여름을 강타한 '사이다'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샤워'는 평소 깨끗한 몸에 깨끗한 정신이 깃든다는 조빈과 원흠의 샤워 철학이 담겨 있다. 뭄바톤의 리듬과 아라빅 스케일의 멜로디로 이국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곡이다. '샤워, 샤워, 아이 샤워'라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속 자아 성찰적 고뇌와 번민이 녹아있는 가사가 더해져 노라조만의 진지한 음악 세계 또한 엿볼 수 있다.

그간 '슈퍼맨', '고등어', '카레', '사이다' 등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사랑받아온 노라조는 이번 신곡을 통해 특유의 흥겨움에 철학적인 메시지까지 전할 계획이다.

노라조는이날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샤워’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이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도 개최하며 활동에 첫 포문을 연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