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투어2000, 테마별로 쉽게 여행상품 선택하는 ‘여행생각’ 서비스 오픈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7-08 09:00 송고
© 뉴스1
© 뉴스1

투어2000(투어이천)은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보다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테마별로 검증된 여행상품만 골라모은 ‘여행생각’을 오픈했다.

투어2000의 여행생각의 첫 번째 테마 ‘베스트셀러’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예약이 가장 많았던 여행 상품들을 엄선했다고 한다.

VIP리무진으로 편한 이동과 특식 서비스 5회 제공 등이 포함된 장가계 여행 상품, 여행의 피로감을 줄여 줄 수 있도록 버스이동을 최소화한 발칸 여행 상품, 10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부터 만나볼 수 있는 실속 있는 제주도 여행 상품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색다른 경험’ 테마는 평범한 여행지가 아닌 새로운 여행지들을 우선적으로 선발했다. 보편적이지 않는 신선한 여행을 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숨겨진 부자의 나라 브루나이를 프리미엄 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부터 신들의 땅 티베트여행, 쿠바여행 상품의 경우에는 최소 2명부터 출발이 가능해 많은 여행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말 그대로 사람들이 자주 찾지 않는 색다른 여행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유로운여행’ 테마는 최근 여행 트렌드는 빡빡한 여행 스케줄을 따라 다니는 것이 아닌,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것에서 착안했다. 이런 여행객들의 의견을 담아 여유로운 일정의 상품이나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들로 테마를 구성했다.

소도시 여행이 대세인 일본의 마쓰야마 여행 상품과 일정 중 길게 이동해야 하는 루트를 항공으로 이동해 여유있게 관광을 즐길 수 있게 한 스페인 여행 상품, 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가장 좋았다고 평가되는 스위스 일정을 이틀 동안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서유럽 여행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원하는 여행객을 위해 ‘프리미엄’ 여행 테마 상품도 준비돼 있다. 프리미엄 여행이라고 하면 비싼 가격에 고급스러운 일정을 즐기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여행생각의 프리미엄 여행은 무조건적인 비싼 가격을 지양하고 일반 여행 대비 한층 고급스러운 일정에 다양한 혜택, 만족스러운 가격 구성의 상품이다.

인피니트풀과 스파욕조, 루프탑 테라스 등 호캉스를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제주여행 상품과 전 일정 노쇼핑, 호텔 업그레이드 혜택 등이 포함된 영국여행 상품, 팁, 옵션, 쇼핑을 배제한 특급 크루즈를 타고 관광지를 투어하는 중경 여행 상품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이 준비돼 있다.

투어2000 담당자는 “여행은 고객이 만족하고 즐거워야 한다는 생각부터 시작했다”며 “여행지 비교를 통한 시간 및 스트레스를 줄이고자 노력했으며 고객들의 의견을 수집해 더욱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는 상품들로 엄선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여행생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어2000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