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한서희 미국 보냈다고? 양현석 "제보자들의 일방적 주장, 전혀 사실아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06-20 12:31 송고
양현석 YG 대표 © News1 권현진 기자
양현석 YG 대표 © News1 권현진 기자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전 총괄 프로듀서가 빅뱅 탑 관련 의혹은 제보자들의 일방적 주장이라고 밝혔다.

양현석 전 총괄 프로듀서는 20일 YG를 통해 공식입장을 내고 "먼저 연일 계속되는 의혹들로 인해 많은 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양현석 전 총괄 프로듀서는 이어 "금일 디스패치 보도를 포함하여 그간 제기된 모든 의혹들은 제보자들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YG는 이러한 사안에 대해 언론 대응이나 입장을 자제하고 있는데, 정확한 사실 관계는 수사 기관을 통해 면밀히 밝히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양현석 전 총괄 프로듀서는 "계속되는 거짓 주장과 의혹 제기에 대해 향후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추측성 보도가 확대 재생산하지 않도록 모든 언론인들께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디스패치는 지난 2016년 YG가 빅뱅 탑이 한서희와 대마초를 흡입한 사실을 알고, 이를 덮기 위해 한서희를 미국 LA로 보냈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디스패치' 보도와 관련한 양현석 전 총괄 프로듀서의 입장 전해 드립니다.

"먼저 연일 계속되는 의혹들로 인해 많은 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일 디스패치 보도를 포함하여 그간 제기된 모든 의혹들은 제보자들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YG는 이러한 사안에 대해 언론 대응이나 입장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사실 관계는 수사 기관을 통해 면밀히 밝히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계속되는 거짓 주장과 의혹 제기에 대해 향후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추측성 보도가 확대 재생산하지 않도록 모든 언론인들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