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전문] '성희롱 논란' 외질혜 "적절치 못한 발언 사죄, 크게 반성"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06-19 17:22 송고
외질혜 사과 영상 캡처 © 뉴스1
인터넷 방송 BJ 외질혜가 자신의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19일 외질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안녕하세요 외질혜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사과 영상을 올렸다.

외질혜는 "오늘 생방송 도중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하면서 스트리머 잼미, 부들님께 DDR이라는 적절치 못한 발언을 하였습니다. 같은 여자로서 한 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발언했어야 했는데 인터넷 방송에서는 괜찮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과 썩은 정신 상태로 발언을 하고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제 발언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셨을 잼미님 부들님 그리고 두 분의 모든 팬분들께 정말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이 일로 인해 충격받으신 분들께도 정말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BJ로서 생방송 중에 언행을 신중히 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이와 같은 언행을 내뱉음에 있어 크게 반성하고, 가벼운 언행으로 실수하지 않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라며 "또한 허락해 주신다면 두 분을 찾아뵙고 사죄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인터넷 방송 BJ 감스트, 외질혜, 남순은 생방송을 함께 진행하던 도중 특정 여성 BJ의 이름을 거론하며 성희롱 발언을 해 논란이 일었다. 이후 세 사람에 대한 비판이 이어진 바 있다.

다음은 외질혜가 유튜브에 올린 사과 영상 전문.

안녕하세요 BJ 외질혜입니다.

저는 오늘 생방송 도중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하면서 스트리머 잼미, 부들님께 DDR이라는 적절치 못한 발언을 하였습니다.

같은 여자로서 한 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발언했어야 했는데 인터넷 방송에서는 괜찮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과 썩은 정신 상태로 발언을 하고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제 발언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셨을 잼미님 부들님 그리고 두 분의 모든 팬분들께 정말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이 일로 인해 충격받으신 분들께도 정말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BJ로서 생방송 중에 언행을 신중히 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이와 같은 언행을 내뱉음에 있어 크게 반성하고, 가벼운 언행으로 실수하지 않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또한 허락해 주신다면 두 분을 찾아뵙고 사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