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어벤져스 캐릭터, KT 5G 가입자 찾는다…"스벅 기프트 카드 등 증정"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2019-06-07 10:43 송고
KT의 캐치히어로즈2 이벤트 실시. © 뉴스1
KT의 캐치히어로즈2 이벤트 실시. © 뉴스1

KT는 전국 5세대(5G) 이동통신 커버리지맵을 바탕으로 가입자가 참여하는 '캐치히어로즈 5G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캐치히어로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캐릭터가 등장하는 KT의 증강현실(AR) 애플리케이션(앱)이며, 5G 원정대는 어벤져스 캐릭터들이 KT 5G 커버리지맵을 따라 가입자를 찾아가는 이벤트다.

원정대는 오는 8일부터 7월까지 서울 및 전국 광역시의 도심, 대학교, KTX 역사, 고속도로 휴게소 등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가입자와 5G 체험을 진행하고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마블 굿즈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속도 측정 앱인 '밴치비'를 이용해 즉석에서 KT 5G 품질을 확인한다. 총 5555명이 체험하고 그 결과는 캐치히어로즈 웹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다. 향후 KT 5G 품질 강화를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KT는 오는 13일부터 이달말까지 캐치히어로즈 '초능력 경품 대방출' 이벤트도 진행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전국 5000여 KT 대리점 및 지정 판매점을 방문해 '캐치히어로즈2' 앱으로 매장 내 이벤트 QR코드를 찍으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하루에 한번 매일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폴드,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5G 테마파크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캐치히어로즈 초능력카드 100만개 등 푸짐한 경품을 100% 증정한다.

캐치히어로즈2 앱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신규 업데이트 버전을 설치해야 한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전무)은 "KT의 1등 5G 커버리지 지역과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5G를 체험하고 풍성한 초능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장 앞선 KT 5G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cki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