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수애, 화이브라더스行…김윤석·유해진 한솥밥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05-31 16:25 송고 | 2019-05-31 16:30 최종수정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 뉴스1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 뉴스1
배우 수애가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31일 공식자료를 통해 수애와 전속 계약을 맺었음을 알림과 동시에 "수애는 늘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는, 대중에게 신뢰도가 높은 배우"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힘을 실어주면서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수애는 단아한 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로, 긴 시간 동안 꾸준하고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또한 드라마 '해신' '9회말 2아웃' '아테나 : 전쟁의 여신' ' 천일의 약속' '야왕' '가면' '우리집에 사는 남자', 영화 '가족' '그해 여름' '님은 먼곳에' '심야의 FM' '감기' '국가대표2' '상류사회' 등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으며, 작품마다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대중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수애는 선과 악 모든 이미지가 소화 가능한 배우라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때로는 강렬한 모습으로, 또 때로는 청순가련한 모습으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발산해 다음 작품을 기대할 수밖에 없는 배우로 불린다.

지난 2009년 '제46회 대종상영화제 여우주연상', 2010년 '제31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2011년 'SBS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등으로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 쾌거를 거뒀다. 

한편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매니지먼트 뿐만 아니라 드라마, 음반, 영화 제작, 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는 배우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주진모, 주원, 오현경, 김성오, 서영희, 이다희, 이시영, 황우슬혜, 김옥빈, 김민재, 이동휘, 최태준, 박혜수, 임지연, 한선화, 송새벽, 오연아, 유승목, 엄태웅, 민진웅, 박건일, 정다빈, 신주환, 박세완, 김주현, 하연주, 채서진, 강별, 이선호, 지윤호, 전수진, 무진성, 최정헌, 박보람, 송상은 등이 소속돼 있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