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천재교육 밀크티’ 방학 해외영어캠프 못지않은 알찬 초등 커리큘럼 준비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5-26 17:00 송고
© 뉴스1
© 뉴스1

여름방학이 약 두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학기 중이지만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하와이나 필리핀, 멀리는 영국과 미국, 캐나다까지 가는 초등영어캠프는 벌써부터 모집을 시작하며, 신청이 끊이지 않고 있는 중이다.

짧게는 일주일에서 길게는 한 달 이상 펼쳐지는 초등학생 해외영어캠프에 부모가 동행하기란 쉽지 않다. 또한 자녀를 낯선 곳에 혼자 보내야 한다는 걱정으로 신뢰도 높은 교육업체를 찾기도 어렵기 때문에 오로지 학부모의 정보력과 입소문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노릇이다.
이러한 초등학생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내기 위해 초등영어학습지 ‘밀크티 초등’이 전문화된 영어교육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마트러닝 밀크T초등은 아이가 혼자서도 영어공부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초등인강 콘텐츠를 담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현재 초등교과서와 연계되는 초등 영어학습 외에도 수준별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학습생의 수준을 분석하고 개별적으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학생의 수준에 따라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학습 콘텐츠를 폭 넓게 누릴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밀크티의 수준별 영어학습 콘텐츠에는 기본 개념을 탄탄히 다지는 스토리텔링형 학습부터 초등영어 읽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팡팡 파닉스, 초등영어회화능력과 연계되는 술술 스피킹 등이 포함돼 있다.

그 밖에도 밀크티 초등영어에는 가장 중요한 영어 단어를 쉽게 습득할 수 있는 3분 쿡쿡 영단어, 쏙쏙 Words와 영어 동화책, 영자신문이 탐재된 영어 라이브러리(Library), 미국 최대 교육 출판사의 리더스 도서 1000권을 무제한 읽을 수 있는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