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공식입장] 현빈x손예진, 박지은 신작 '사랑의 불시착' 출연 확정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9-05-22 10:10 송고 | 2019-05-22 10:35 최종수정
현빈(왼쪽)과 손예진 / 사진 제공=VAST,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tvN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가제/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 제작진은 22일 현빈 손예진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 소식은 이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드라마 팬들을 열광케 했던 바, 올해 하반기 tvN 방영과 현빈 손예진의 출연 소식까지 더해져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또 한 번의 참신한 소재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무엇보다 드라마에서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리정혁 역 현빈과 윤세리 역 손예진의 만남이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현빈은 극 중 수려한 외모에 최정예 실력을 갖춘 특급장교 리정혁으로 분해 한계 없는 매력 발산을 예고하고 있다. 대한민국 상위 1% 상속녀 윤세리 역의 손예진은 이제껏 본 적 없는 톡톡 튀는 로코 여신으로 연기 변신한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심쿵하게 만들 케미스트리가 기다려지는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운명적인 만남을 그릴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며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였던 이정효 감독까지 의기투합해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배우진의 합에 화룡점정을 찍을 예정이다.

박지은 작가과 이정효 감독 및 현빈 손예진이라는 더할 나위 없는 황금 라인업이 과연 안방극장에 어떤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올해 하반기 방영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