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웰빙

‘잘 먹어야 청춘이다’ 랭킹닭컴, 대학생과 함께하는 ‘캠퍼스 뱃살 어택’ 진행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5-15 16:23 송고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오는 17일까지 ‘캠퍼스 뱃살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출처=푸드나무) © 뉴스1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5월 17일까지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캠퍼스 뱃살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캠퍼스 뱃살 어택 이벤트는 시험 준비, 취업 준비 등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를 대접해 주기 위해 시작됐다.

랭킹닭컴이 푸드트럭으로 대학교 캠퍼스를 직접 찾아가 인기 제품을 조리해 나누어주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14일 광운대학교를 시작으로 15일 홍익대학교, 16일 서강대학교, 17일 경희대학교까지 총 4곳의 대학 캠퍼스를 찾아가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단순한 시식행사뿐만 아니라 보물 찾기, 단체 가위바위보 게임 등 현장 상황에 맞춘 깜짝 이벤트를 통해 랭킹닭컴 할인 쿠폰은 물론 마스코트 닭대리 인형을 지급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올리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주변의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함께 진행해 전국의 모든 대학생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랭킹닭컴 이벤트 담당자는 “대학생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건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시험과 취업에 지쳐 있을 대학생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랭킹닭컴의 제품들은 당사 홈페이지 및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