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국내

관광공사, 테마여행자 대상 대규모 경품 이벤트 진행

T맵으로 10선 주요관광지 방문 시 실시간 추첨 증정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9-05-15 14:20 송고
한국관광공사 테마여행 이벤트 포스터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가 오는 17일부터 7월7일까지 국내 테마여행 관광지로 떠나는 국민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T맵에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의 117개 관광지 중 한 곳을 목적지로 정해 도착하는 경우, 즉석 추첨을 통해 인근 관광지입장권과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실시간으로 증정한다. 당첨 대상자는 총 8만명이다. 
   
또 매주 이벤트에 응모한 여행자 중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오만원권을 선물한다. 추가 경품으로 이벤트 기간 117개 관광지에 가장 많이 방문한 10명을 선정해 최신 65인치 올레드 TV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전국의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한 문화체육관광부와 공사의 국내여행 활성화 사업이다. 3~4개의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 관광권역으로 묶어 그 지역만의 특색있는 테마를 담고 있다.   

심혜련 한국관광공사 지역관광실장은 "지역의 관광시설 운영자들과의 협의로 관광지 입장권을 즉석 경품으로 마련하는 등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많은 준비를 했다"며 "내국인들의 테마여행 10선 대표 관광지 방문 유도를 통해 지역 관광소비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구석구석 여행정보사이트의 테마여행 10선 메뉴 및 T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1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