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제약·바이오

오스템임플란트, 시덱스서 디지털덴티스트리 제품 전시

전시공간 105부스…국내 치과계기업 중 최대 규모

(서울=뉴스1) 음상준 기자 | 2019-05-14 10:40 송고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6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2019·시덱스)에서 오스템임플란트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는 치과의사 및 참석자들.© 뉴스1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0~1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16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2019·시덱스)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들을 대거 전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오스템임플란트는 시덱스에 참가한 치과계기업 중 가장 큰 105부스 규모의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이 전시부스는 디지털과 의료장비, 데모상담, 의약품, 치과 개원, 인테리어 등 8개 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오스템임플란트의 모든 상품들이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회사 측은 가장 많은 공간을 배치한 디지털 존에서 임플란트 서지컬가이드 원가이드(OneGuide), 디지털 교정솔루션 매직라인(Magic Line)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을 전시했다.

데모 존은 임플란트와 치아미백제, 수술기구 등을 체험하고 상담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지난해 100호 계약을 돌파한 치과 인테리어 존에도 치과의사들의 상담 요청이 이어졌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에 가장 많은 관심이 쏠렸다"며 "국내 1위 임플란트 기업으로서 국내 경쟁업체들과 압도적인 격차를 벌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