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초등학교 소프트웨어 교육, 스마트 AI 초등인강으로 완성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4-26 15:00 송고
© 뉴스1
© 뉴스1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교육이 활발해지고 있다.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초등학교 SW웨어 교육이 중요시되고 있으며, 이를 대비하기 위한 코딩학습지 등의 신청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는 ‘밀크티 초등’ 과정에 소프트웨어 코딩 과정을 탑재해 체계적인 블록코딩 기초를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티봇과 함께하는 코딩모험으로 선보이는 밀크T초등의 블록코딩 과정은 아이들이 단순 암기가 아닌 코딩의 기초와 원리를 깨우치고 문제 해결력과 창의성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게임형식으로 블록형 프로그래밍 언어를 공부할 수 있어 흥미로운 소프트웨어 교육이 가능하며, 자연스럽게 컴퓨팅적 사고력이 향상되어 훗날 중학교나 고등학교 진학 시 어려움 없이 코딩학습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T의 코딩학습은 일일이 코딩 C언어를 입력하지 않아도 자유롭게 게임형식으로 알고리즘을 만들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SW교육이 가능하다. 자녀들의 창의력이나 사고력을 키우는데도 좋은 학습으로 현재 이 모든 내용이 담긴 밀크티 초등 과정을 10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선보이는 ‘밀크T초등’ 스마트학습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