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백종원 쌈밥, 26일 쌈박한 가격에 즐기세요…50% 할인

26년만에 첫 시행… 대표 메뉴 ‘대패삼겹살쌈밥정식’ 반값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4-24 12:01 송고
© 뉴스1
© 뉴스1

올해로 26주년을 맞는 더본코리아의 쌈밥전문점, 백종원의 원조쌈밥집(대표 백종원, 이하 원조쌈밥집)이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매장의 대표 메뉴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소비자 할인행사에 나선다. 
  
오는 26일 단 하루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원조쌈밥집의 대표 메뉴 ‘대패삼겹살쌈밥정식’을 50% 할인된 5000원(정가 1만 원)에 판매한다. 
26년 동안 소비자들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장수 브랜드로성장한 원조쌈밥집이 그동안 꾸준한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고 전했다.  
  
대패삼겹살쌈밥정식은 1993년 백종원 대표가 직접 개발한 대패삼겹살과 고기의 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원조쌈밥집만의 특제 간장소스, 20여 가지 쌈 채소, 10여 가지 밑반찬으로 푸짐하게 차려내는 정식 메뉴다.
  
돌돌 말려 제공되는 대패삼겹살을 즉석에서 ‘특제간장소스’에 적셔 구워 먹는 것이 특징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적겨자, 적근대, 케일, 신선초와 같은 쌈 채소와 고기를 함께 먹으며 균형 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대패삼겹살쌈밥정식’은 오징어, 조갯살, 우렁 등의 해물과 야채를 넣고 끓여 개발한 백종원표 해물 쌈장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4월 26일(금)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원조쌈밥집 직·가맹점에서 진행되며, 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 결제는 더본쿠폰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