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맛있닭, 완벽한 다이어트 조합 ‘한끼볶음밥’ 출시

백미와 함께 ‘곤약미’ 사용… 열량 대비 높은 포만감 특징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4-23 16:53 송고
맛있닭,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볶음밥’이 출시 (사진 = 푸드나무)© 뉴스1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이 닭가슴살과 곤약이 결합된 새로운 신제품 ‘한끼볶음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한끼볶음밥은 든든한 식사를 원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낮은 칼로리 대비 높은 포만감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됐다. 먼저 국내산 백미와 함께 ‘곤약미’를 섞어 집밥처럼 조리해 찰지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한끼볶음밥에 사용된 곤약미는 식감과 모양을 쌀과 비슷하게 만들어낸 곤약으로 열량에 비해 높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품이다. 맛있닭은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곤약미와 닭가슴살이 어우러진 신제품을 만들어낸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포만감은 물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조리부터 처리까지 간편하도록 설계됐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겨 다니며 먹을 수 있도록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조리법 또한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조리로 간단하다. 

공인기관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용기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에서도 안심할 수 있으며 뚜껑에 증기 배출 구멍이 있어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한다. 
  
또한 해물맛, 새우맛, 카레맛 등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된 한끼볶음밥은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은 물론 카레, 오징어, 위소라 등 특징에 맞는 재료들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맛있닭 관계자는 “직장인이나 학생 등 바쁜 일상생활에 치여 건강하지 못한 식생활을 하는 분들을 위해 닭가슴살과 곤약을 활용해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만들어냈다”라며 “한끼볶음밥을 활용해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한 식생활을 이어가시길 바라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볶음밥’은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및 맛있닭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