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영화

[N화보] 이광수의 반전 매력…'나특형' 순박한 동구→화보 천재로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04-23 11:51 송고
나일론 © 뉴스1
웃음과 감동을 다 잡은 휴먼 코미디 영화로 뜨거운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가 이광수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5월 극장가에 따스한 웃음과 감동을 몰고 올 '나의 특별한 형제' 측은 23일 이광수의 매력이 빛나는 나일론 5월호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 분)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분),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코미디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이광수는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모델 포스를 발산했다. 그는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거나 우월한 비율이 돋보이는 포즈로 숨은 매력을 과시했다. 따뜻한 웃음과 유머 넘치는 이미지를 주로 선보였던 이광수의 반전 매력에 현장의 스태프들도 반했다는 후문이다.

나일론 © 뉴스1

나일론 © 뉴스1

이광수의 또 다른 매력은 오는 5월1일 개봉을 앞둔 '나의 특별한 형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속에서 오직 형 밖에 모르는 순박하고 마음 착한 동생 ‘동구’ 역을 맡은 이광수는 시사 이후 언론과 관객 모두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이같은 호평은 한단계 더 도약한 이광수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오는 5월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