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RE:TV] '나혼자산다' 이시언, 日팬미팅 디데이..긴장감↑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19-04-13 06:30 송고
이시언/MBC 캡처 © 뉴스1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팬미팅을 위해 일본을 찾았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일본 도쿄에서 현지 팬들을 만났다.

이시언은 일본으로 떠나기 전 절친한 이홍기를 찾아갔다. 일본에서 팬미팅 경험이 많은 그에게 한 수 배우려 한 것. 이시언은 이홍기에게 간단한 일본어 자기 소개를 비롯해 귀여운 제스처를 배웠다.

노래 실력 테스트도 있었다. 팬미팅에서 장기자랑을 해야 했기 때문. 이시언은 시작부터 박자를 놓치며 불안감을 조성했다. 이홍기는 끼가 다소 부족한 이시언을 보고 호랑이 선생님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시언은 절친의 도움으로 조금이나마 발전했다. 이홍기는 "많은 분들이 놀라고 있다. 달라지는 게 눈에 보인다"면서 떠나는 이시언에게 파이팅을 외쳤다.

이시언은 드디어 도쿄에 도착했다. 팬미팅 장소를 본 뒤 김장감이 고조됐다. 이시언은 "진짜 떨렸다. 엄청 많이"라며 "생각보다 남들에게 잘 다가가는 성격이 아니다. 그런 것에 실망하실까 봐 걱정이 됐다"고 속내를 밝혔다.

팬미팅 시간이 임박하자 이시언은 목이 타기 시작했다. 그는 "사실 도망가고 싶을 정도의 떨림이었다"고 고백하기도. 리허설이 진행되자 팬들이 줄을 섰다. 과연 몇 명의 팬들이 이시언을 보기 위해 모였을지,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나 혼자 산다'에는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출연, 혼자 사는 일상을 공개했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lll@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