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ITㆍ과학

티브로드 '임정수립 100주년 기념식 및 공연' 전국 생중계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19-04-10 11:26 송고
티브로드가 오는 11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식 및 공연'을 전국 생중계한다.© 뉴스1

케이블TV업체 티브로드는 오는 11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식 및 공연'을 티브로드 채널 1번을 통해 전국 생중계한다.

이번 기념식 및 공연은 안양시 안양문화예술재단이 주최하고 티브로드 abc방송이 주관한다. 안양시와 티브로드는 '새로운 100년의 준비'라는 슬로건 아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1번가 문화의 거리에서 3부로 나눠 2시간 동안 무료 공연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기념 공연에서는 독립운동 재연극 '그날을 기약하며', 안양여중 학생 100명이 참여하는 '나라사랑 플래쉬몹', 태권도단 미르메 '태극기' 공연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또 이번 행사 피날레인 3부에는 배우 이지훈이 뮤지컬 '영웅'의 안중근 테마곡인 '영웅'과 '단지동맹'을 노래하고, 가수 옥주현은 바리톤 한규원과 '그리운 금강산' 등을 부르며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브로드는 티브로드abc방송 페이스북를 비롯한 SNS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설치된 전광판 5곳을 통해서도 공연 실황을 볼 수 있게 해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cho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