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이색 벚꽃축제 ‘서울디저트페어 벚꽃&체리’ 개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4-08 17:53 송고 | 2019-04-08 17:58 최종수정
© 뉴스1

서울디저트페어(이하 ‘서디페’)는 SNS 내 유명한 디저트 맛집과 디저트 소상공인, 청년창작들이 모여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 축제다.

매회 색다른 콘셉트로 방문하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디페’는 오는 4 월 19일~21일에 학여울 SETEC 전시장 전관에서 이색적인 벚꽃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제 21회 서디페'는 총 3 개의 관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벚꽃 콘셉트의 디자인 디저트, 체리와 블루베리를 이용한 과일 디저트, 젤리플라워, 바크초콜릿, 플라워 머랭 꽃다발, 퓨전 떡, 수제 잼/청 등 이색적인 디저트들을 3관 서울디저트페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디페는 디저트뿐 아니라 금손 창작자들이 만드는 핸드메이드 굿즈부터 일러스트 소품까지 보고 있으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이템들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뷰티덕을 위한 뷰티 콘셉트존과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반려동물 콘셉트존, 아이돌덕을 위한 아이돌 인형 콘셉트 존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취향 저격 아이템을 찾고 싶다면 2 관 서울금손페스티벌을 꼭 한번 가보길 바란다.

이 외에도 세계 길거리 음식을 먹을 수 있는 2 관 서울야시장,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꽃벽 포토존, 벚꽃과 과일을 주제로 한 디자인 케이크 전시존, 다양한 이벤트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제 21회 서울디저트페어는 티몬에서 42% 할인된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