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좋은책신사고, '2019 스노우 공모전' 수상작 발표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2019-03-25 16:40 송고
(좋은책신사고 제공)© 뉴스1

좋은책신사고는 '2019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스노우 공모전)' 수상작을 선정해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스노우 공모전에는 대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8명 등 총 11명이 입상했으며, 각 50만원, 20만원, 1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신사고는 중·고등학생의 자기주도학습을 독려하고 우수 학습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2004년부터 공부 노하우, 생활습관 등 학습 수기를 응모받고 있다.

올해 공모전에서는 중하위권 또는 중위권 성적에서 자신만의 학습법을 찾아 꾸준히 노력한 결과 상위권을 달성한 사례가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신사고는 '모의고사 5등급에서 수능 1등급으로 수직 상승한 수학 공부 노하우', '전과목 1등급 달성한 학습법', '한의예과 합격 선배의 수험생활 노하우' 등 우수 수기 속에 담긴 △학습 계획 △문제풀잇법 △오답노트 정리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사고는 다음 달 21일까지 공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수상작을 확인하고 작성하는 모든 참가자들은 신사고 마일리지를 최대 550씽까지 적립할 수 있다. 또 우수 댓글에 추첨된 10명에게는 쎈 자신감 연습장과 독서대로 구성된 '열공 응원 선물 세트'가 증정된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공모전 우수 수기의 공통점은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자신에게 맞는 학습법을 찾으려 꾸준히 노력한 것'"이라며 "공부 의지는 있지만 방법을 찾지 못한 또래 학생들이 최적의 학습 노하우를 찾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dongchoi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