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간헐적 단식부터 저탄고지 다이어트까지…다이어터 돕는 식음료 ‘주목’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3-18 10:43 송고
포근한 봄 날씨에 옷차림이 얇아지며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무조건 굶어서 체중을 감량하기보다는 꾸준히 음식을 섭취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추세에 맞춰 간헐적 단식부터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까지 다양한 방법들이 주목받고 있다.

© 뉴스1
풍부한 영양 담아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추천

최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간헐적 단식’을 위해서는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풍부한 영양과 높은 포만감을 얻을 수 있는 음식 섭취가 중요하다. 

유제품 전문 기업 푸르밀은 비타민E, 불포화지방산, 철분, 칼슘 등 몸에 좋은 영양소를 두루 갖춘 아몬드를 활용해 ‘통째로 갈아만든 아몬드 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몬드 본연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신선한 원유를 넣어 매일 한 잔으로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다.
  
다이어트 중 변비 예방 돕는 식이섬유 제품도 주목

장운동을 촉진하는 식이섬유를 섭취하면 다이어트 중 겪을 수 있는 변비 예방에 도움이 된다. 

크라운제과는 죠리퐁에 영양성분을 추가하고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죠리팡 뮤즐리’를 선보였다.

주 재료인 통밀은 굽거나 튀기지 않고 고온, 고압으로 가공해 식이섬유를 최대한 살렸다. 여기에 대용식에 걸맞게 딸기 마카롱과 마시멜로를 넣었다.
  
코카콜라는 녹차, 우롱차, 홍차와 식이섬유가 함유된 차 음료 ‘태양의 식후 비법 더블유W차’를 선보이고 있다. 

태양의 식후 비법 더블유W차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대표 식품 방탄커피 신제품도 속속 출시

탄수화물을 적게 먹고 지방을 많이 섭취하는 ‘저탄고지 다이어트’ 메뉴로 인기가 높은 방탄커피 신제품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방탄커피는 아메리카노에 버터와 MCT오일을 타 먹는 커피로, 높은 포만감과 에너지를 얻을 수 있어 오랜 시간 공복을 유지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 

탐앤탐스는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의 원두에 뉴질랜드산 무염 버터, MCT 오일을 넣은 ‘빠다커피’를 출시했다. 빠다커피는 방탄커피를 탐앤탐스 고유의 맛으로 선보였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