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꿀잠을 팝니다' 프리한19서 소개한 '디스웍스' 화제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9-03-18 09:00 송고
OtvN, 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144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2019 세상을 씹어 삼킬 핫 아이템’을 소개했고 '2019 꿀잠을 팝니다'가 3위로 순위에 들었다.

전 국민을 위한 키워드 ‘꿀잠’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우리나라 수면장애 환자들이 2013년 대비 약 1.4% 증가하여 2017년 51만여명이라는 조사결과로 확인을 할 수 있다.
웰 슬리핑을 돕는 다양한 꿀잠 아이템이 인기를 끄는데 잠이 솔솔 오는 베개와 코골이 방지기구 그리고 수면 스프레이 등이 소개됐다.

그중 침실에 칙칙 뿌리는 수면 스프레이로 영국 패션잡지 ‘VOGUE’ 뷰티 디렉터 출신인 ‘캐시 필립스’이 만든 스킨케어 및 슬리핑 솔루션 브랜드. 디스웍스(thisworks)가 공개돼 화제다.

‘디스웍스’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 뉴스1
‘디스웍스’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 뉴스1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건강의 연관성을 포인트로 24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신체 리듬에 맞춘 똑똑한 스킨 케어 솔루션 브랜드 ’디스웍스’에서 우리들의 꿀잠을 위한 아이템으로 숙면을 도와주는 수면스프레이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스트레스 체크 브레스 인’을 추천했다.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는 취침 전, 베개와 침대 시트 등 침구에 뿌려만 주면 되고, ‘스트레스 체크 브레스 인’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손목 등 맥박이 뛰는 부분에 부드럽게 롤링하여 바르고 깊은 숨을 들이마셔 주면 된다.

‘디스웍스’ 좌측부터 딥 슬립 브레스인, 스트레스 체크 브레스인© 뉴스1
‘디스웍스’ 좌측부터 딥 슬립 브레스인, 스트레스 체크 브레스인© 뉴스1

푹 자고 일어난 다음날 아침, 보다 맑고 화사해진 피부와 상쾌한 기분을 경험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디스웍스’의 숙면 아이템들은 부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


skna202122@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