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FT아일랜드 팬들, 최종훈 퇴출 요구 성명 "실망감 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9-03-14 10:26 송고 | 2019-03-14 11:35 최종수정
FT 아일랜드 최종훈© News1
FT 아일랜드 최종훈© News1

FT아일랜드의 팬들이 경찰 유착 등 의혹에 휩싸인 최종훈의 퇴출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디시인사이드 FT아일랜드 갤러리는 14일 최종훈의 팀 탈퇴를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하고 "실망감을 감출 수 없다"고 밝혔다.

팬들은 성명서를 통해 "다섯 멤버를 모두 지지하고 응원해왔으나 불법촬영과 음주운전 보도무마 청탁 등의 이유로 최종훈의 퇴출을 강력히 요구한다"는 입장을 냈다.

이어 "소속사가 발표한 공식 입장에는 성접대 의혹에 대한 공식입장만 있을 뿐 불법 촬영 등에 대해서는 언급조차 없었고 당사자인 최종훈은 여전히 침묵만을 하고 있다"며 "실망감을 감출 수 없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음주운전 및 경찰 청탁과 불법 촬영 유포 및 방조에 대한 내용을 서술하며 최종훈의 퇴출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13일 'SBS 8뉴스'는 최종훈이 지난 2016년 음주운전에 적발된 뒤 언론에 보도되지 않도록 경찰과 유착한 정황이 있다며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대화 내용에 따르면 최종훈은 음주운전 적발 후 지인을 통해 경찰에 보도를 막아달라는 청탁을 한 정황이 담겼다.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보도 이전, 경찰 유착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