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전현무·한혜진, 1년만에 결별 "연인→동료, '나혼자' 잠시 휴식"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9-03-06 18:59 송고
방송인 전현무(왼쪽), 한혜진./뉴스1 © News1
방송인 전현무(왼쪽), 한혜진./뉴스1 © News1

방송인 전현무, 모델 출신 방송인 한혜진이 결별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와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은 6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전현무씨와 한혜진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면서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어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전현무 한혜진은 자신들이 만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한다. 양측은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면서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한다"고 했다.

 전현무 한혜진은 지난해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왔다.
<다음은 전현무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금)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한혜진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