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샷] 이필모♥서수연, 달달 결혼식 공개…한상진 축하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2-10 09:17 송고 | 2019-02-10 09:31 최종수정
한상진 인스타그램 © 뉴스1
한상진 인스타그램 © 뉴스1
한상진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 뉴스1
한상진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 뉴스1

배우 한상진이 이필모 서수연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한상진은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필모와 서수연의 결혼식 현장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턱시도를 입은 이필모와 드레스를 차려입은 서수연이 팔짱을 낀 채 행진하며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드라마 '솔약국 집 아들들'을 통해 호흡을 맞춘 한상진 이필모 지창욱이 얼굴을 맞대고 사진을 찍어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상진 인스타그램 © 뉴스1
한상진 인스타그램 © 뉴스1

이어 한상진은 "행복하세요, 둘째 형. 대풍 형 진짜 결혼식, 서프라이즈. 휴가 나온 막내 미풍이. 10년만 '솔약국 집 아들들'. 큰 형님 옆 테이블 인사하러 가셔서 대풍 선풍 미풍 그 느낌 그대로. 창욱이 말대로 솔약국 시즌2를…"라고 했다.

또한 "송진풍 송대풍 송선풍 송미풍, 손현주 이필모 한상진 지창욱. 아직도 만남. 그때 그 시절처럼 똑같네. 큰 형은 어른들 챙기고 둘째 형은 막내 부르고, 난 진행하고 막내는 계속 뛰어다니고. 여전히 호흡 잘 맟는 거죠. 우리 다시 만나는 날까지 건강합시다!"라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필모와 서수연은 지난 9일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부터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인연을 맺고 12월 말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seung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