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헬스케어

안국건강 '안국 아이포커스' GS홈쇼핑 앙코르 방송 진행

눈 노화와 눈 피로를 2중으로 케어… 성원에 힘입어 2차 방송 확정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2-07 15:30 송고
© 뉴스1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대표 어광)이 GS홈쇼핑을 통해 오는 8일(금) 오전 10시 35분부터 ‘안국 아이포커스 헤마토코쿠스’ 2차 앙코르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안국 아이포커스 헤마토코쿠스(1개월)’는 눈 피로와 눈 노화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품으로, 주 원료인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아스타잔틴’은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줘 눈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성인 4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연구 결과에 따르면, 루테인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혈액 중 루테인 농도가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안구의 황반색소 밀도 및 시각명료도 등 눈 건강관련 지표 개선이 확인됐다. 아스타잔틴 시험 결과 역시 망막 모세혈관 혈류량이 증가했으며, 눈 조절력 및 조절 긴장속도/이완속도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원료로 사용된 루테인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고도화된 증류공법으로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됐을 뿐만 아니라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엄선한 씨앗으로 직접 재배하고 있으며, ‘아스타잔틴’은 국제 특허 무균배양을 거친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합성향료, 젤라틴, 이산화티타늄을 배제한 식물성캡슐을 이용, 루테인과 아스타잔틴만을 집중적으로 담아 영양소 중복섭취 걱정 및 알레르기 걱정을 없앴으며, 제품들 모두 GMP(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를 인증받은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를 통해 제조됐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안국 아이포커스’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되는 앙코르 방송인 만큼 더욱 좋은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연일 이어지는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로 눈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는 이 때,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좋은 혜택과 좋은 제품으로 건강한 눈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차 앙코르방송은 2월 8일(금) 오전 10시 35분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nohsm@